키보드 보안프로그램 ‘nProtect Online Security’는 키보드로 입력되는 정보의 유출을 방지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은 윈도우에서만 지원되며, 자세한 지원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는,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 주요 정보 입력 시
가상 키패드(마우스입력) 입력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버전 | 운영체제 구분 | |||||
---|---|---|---|---|---|---|
Windows XP | Vista | Windows 7 | Windows 8 | Windows 8.1 | ||
Internet Explorer | 7 | O | O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8 | O | O | O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
9 | 해당 버전 없음 | O | O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
10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O | O | 해당 버전 없음 | |
11 | 해당 버전 없음 | 해당 버전 없음 | O | 해당 버전 없음 | O | |
Safari | 5.1.7 이상 | O | O | O | O | O |
Opera | 18.0 이상 | O | O | O | O | O |
Firefox | 21.0 이상 | O | O | O | O | O |
Chrome | 30.0 이상 | O | O | O | O | O |
360 B | 7.5.2 이상 | O | O | O | O | O |
38.0 이상 | O | O | O | O | O | |
Yandex | 14.8 이상 | O | O | O | O | O |
Swing | 1.3 이상 | O | O | O | O | O |
Srware | 38.0 이상 | O | O | O | O | O |
※ 지원 가능 OS 및 브라우저 신규 출시 시,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지원 범위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가상 환경에서 키 입력이 발생될 때, 물리적인 환경과는 다르게 소프트웨어적으로 키 입력이 전달되기 때문에,
키보드 보안은 가상화 환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예시 : 가상 컴퓨터, 가상 하드디스크, 클라우드 PC 등)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은 ‘영어, 숫자, 특수문자’에 한해 보호하므로, 한글 입력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 설치 안내창으로 이동합니다.
→ '설치' 버튼 클릭 시 exe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실행' 버튼 클릭 또는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브라우저별 다운로드방법 다름)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 시 반드시 PC의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므로, 일반 권한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전환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완료 후 일반 권한으로 변경 가능)
가상화 환경을 이용하거나, 회사에서 인터넷 접속 시 폐쇄망(내부망) 환경을 이용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상 키패드를 통한 결제를 권장합니다.
* 사내 보안이 강력한 회사의 PC인 경우, 다른 PC에서도 동일 문제가 있는지 확인 후 사내 전산팀에 문의해 주세요.
WINdows XP / IE6 등 지원되지 않는 OS 또는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경우,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 및
이용할 수 없으므로, 가급적 업데이트 후 이용하시거나 ‘앱카드결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관리' 또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제거 후
다시 결제창에 접속하여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PC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에서 설치 및 실행을 차단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차단하는 경우, 해당 보안프로그램을 종료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설치 관련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잉카인터넷 고객센터(1566-0808)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실행 중인 상태에서 키보드 입력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미지원환경 또는
nProtect Online Security 외에 다른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있거나, 키후커, 키로거 등의 키 입력값을 가로채는
악성코드가 실행 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설치 관련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잉카인터넷 고객센터(1566-0808)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 키패드(마우스 입력) 관련 오류가 발생한 경우,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on-ActiveX로 제휴 웹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항상 실행됩니다.
하지만, 제휴된 웹사이트 이용 시가 아닌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PC 내의 미미한 용량만 차지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메시지는 삭제해야 할 필수 파일을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용 중인 경우에 표시되므로,
메시지에 표시된 프로그램 종료 후 삭제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현재 PC 내에 실행 중인 프로그램과의 문제 또는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 중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 내용의 증상이 지속될 경우 잉카인터넷 고객센터(1566-0808)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